우리반 환경미화 1등 먹었어요^^
페이지 정보
- 이지연(s99***)
- 2008-04-01
- 2,660
- 3
- 메일 보내기
본문
.jpg)
쌤들 자료 열심히 퍼다 나르고.. 애들이 열심히 만들고 잘라 붙이고..
만능 크리너에 수세미로 바닥에 벽에 조롱조롱 붙어 쓱쓱싹싹 청소하고..
환경미화기간.. 모두 즐거웠답니다.
1등상으로 수성싸인펜 하나씩(겨우!) 받고도 자랑스러워서 함박웃음 띄고 다닌 울반 애기들..
게시물 내용은 거의 퍼다 나른거구요,,,
멀티박스에 학교 생활규정 같은거 색지 대서 붙였어요~
펠트지랑 색지랑 한지 찢어붙이고, 아스테이지 플로터는 전공과 사무실거 쓰고....
총 19800원 들었어요. 고3교실도 이렇게 깜찍하게 꾸며질 수 있더라구요~
사진 감상하세요^^ 시간표는 디자인 전공하신 선생님이 찬조해주셨어요~
첨엔 청소하고 꾸미는거 귀찮아하더니
그래도 해놓고 나선 깨끗하고 깔끔하니 기분 좋은지
늘 깨끗이 유지하려고 지들이 더 노력 하더라구요~
자료 많이 공유하고 싶은데(사실 뭐 별것도 없지만 ㅡ.ㅡv)
제가 올해 과를 옮겨 교과 연구하느라 시간을 많이 쓰고 있어서요..ㅋ
우리 쌤들 4도 즐겁게 보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