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전문계교사모임

우리반 환경미화 1등 먹었어요^^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공유 더보기

페이지 정보

이지연(s99***)
2008-04-01
2,660
3
메일 보내기
첨부파일

본문



쌤들 자료 열심히 퍼다 나르고.. 애들이 열심히 만들고 잘라 붙이고..
만능 크리너에 수세미로 바닥에 벽에 조롱조롱 붙어 쓱쓱싹싹 청소하고..
환경미화기간.. 모두 즐거웠답니다.
1등상으로 수성싸인펜 하나씩(겨우!) 받고도 자랑스러워서 함박웃음 띄고 다닌 울반 애기들..

게시물 내용은 거의 퍼다 나른거구요,,,
멀티박스에 학교 생활규정 같은거 색지 대서 붙였어요~
펠트지랑 색지랑 한지 찢어붙이고, 아스테이지 플로터는 전공과 사무실거 쓰고....
총 19800원 들었어요. 고3교실도 이렇게 깜찍하게 꾸며질 수 있더라구요~
사진 감상하세요^^ 시간표는 디자인 전공하신 선생님이 찬조해주셨어요~

첨엔 청소하고 꾸미는거 귀찮아하더니
그래도 해놓고 나선 깨끗하고 깔끔하니 기분 좋은지
늘 깨끗이 유지하려고 지들이 더 노력 하더라구요~

자료 많이 공유하고 싶은데(사실 뭐 별것도 없지만 ㅡ.ㅡv)
제가 올해 과를 옮겨 교과 연구하느라 시간을 많이 쓰고 있어서요..ㅋ

우리 쌤들 4도 즐겁게 보내시길..

댓글

송형호 (2008-04-05 12:10:40)
명은샘 환경미화 특강 한 번 부탁^^
조두형 (2008-04-01 15:23:09)
환경미화 1등한 반과 샘이 마냥 부러워요~~
이명은 (2008-04-01 11:48:32)
^^ 신경안쓴다고 해도 1등 하면 늘 기분좋은 것 같아요~ 멀티장에 붙은 바탕종이 색깔도 센스있고 예뻐요~ ^^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