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전문계교사모임

화이트데이 눈깔사탕..그리고 엄지수행평가 시작한이야기.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공유 더보기

페이지 정보

이지연(s99***)
2008-03-14
2,232
1
메일 보내기
첨부파일

본문



새학기 들어 아직 영자비스킷을 구비하지 못해서요
슈퍼에서 카스*드, 마가레*,초*파이,춥파*스 등을 애용하느라 등골이 휘어지고 있었는데..ㅋ

제가 장한평역에서 매일아침 전철을 타는데요
장애우 한분이 요사이 거기서 눈깔사탕을 한줌씩 넣은 비닐을 1천원에 팔고 계셨거든요
좀 팔아주고 싶다.. 생각도 했는데 늘 서둘러야 하는 아침시간이고.. 해서 쓩~지나쳐버리고.6,
근데 오늘 화이트데이였잖아요.

그분께도 다소나마 돔이 될겸 애들에게 추억의 눈깔사탕을 선물하고 싶어서 5천원어치나 샀답니다. 덤도 주셔서 양손 묵직~하니 들고 학교로 갔는데요
사실 애들 주기도 전에 우리 선생님들이 어찌나 좋아하시던지ㅋㅋ
거의 다 뺏기고 교실엔 스무개 남짓 들고 들어갔는데
색색깔 귀여운 눈깔사탕 덕분에 한껏 쨈있는 수업시간이었답니다.

어느 여기계신 지리쌤 방식을 보고 벤치마킹하여 "엄지수행평가"시작해 봤어요.
우리애들 ooo해오면 수행올려주겠다..
해도 자신감이 부족해서 웬만해선 엄두도 못내보고 포기하던 놈들인데
핸펀 문자를 이용하라고 했더니 참여율 50%정도 되네요.. 역시 디지털원주민^^

-------------------------------------------------------------------------------
서울방송고 정보통신과 2학년 2반
[전기일반]교과-옴의법칙 에 관한 수업 한문장으로 요약해 문자보내기 였답니다^^


v=ir이다. 저항은 자유전자의 흐름을 방해한다. 15번 이병후

옴의법칙..v:ir 전류는 자유전자의 흐름이다. 송민국

v:저항분의전압 i:저항분의전압 r:전류*저항 20205용범

R:저항 I:자유전자흐름 V:전압,전위 v=ir i=v/r=5/1000 r=v/i 박성훈

옴의법칙 V:RI I:전류:A R:저항:옴 14번오송근

V=VI / I=V/R /R=V/I 이거같구요 r=저항 i=전류 v=전압이요~ 손종현

옴의법칙은 V=ir 이다. 전류는 자유전자의 흐름이다 규민

오늘은 옴의법칙의 공식을 배웠습니다. V=ir 23번 정지훈

R:전기저항전자의흐름방해하는소자 v:두점사이존재하는전위차이v=ir 전류는생략 용걸

v:전압[v], i:전류[A],R:저항[옴]이고 공식은 v=ir,i=r/v,r=i/v 이다 황윤주

v=ir,i=r/v,r=i/v v:전압[v], i:전류[A],R:저항[옴] 24정현아


한줄 수행평가 제출자 입니다.
송민국, 규민, 용걸, 1점씩 플러스
용범, 박성훈, 오송근, 손종현, 윤주, 현아 0.5점씩 플러스(조금씩 틀린 부분이 있어요)

정지훈 2점 플러스(가장 잘 요약 했어요!!)

댓글

송형호 (2008-03-23 21:14:44)
흠.. 이제 참여소통 수업에 도전하시는^^
right